한때왕팔뚝

여행과 캠핑을 취미로 소소한 일상을 다룹니다.

캠핑

노르디스크 레이사6 레거시 구경하고 왔어요 in 야호캠핑 동탄점

한때왕팔뚝 2022. 2. 3. 23:17

 

노르디스크 레이사6 레거시
노르디스크 레이사6 베이지 리미티드 버젼

 

노르디스크 레이사6 레거시
in 야호캠핑 동탄점

 

 

 

 

 

안녕하세요, 한때왕팔뚝입니다.

 

야호캠핑 동탄점에 노르디스크 레이사6 레거시 모델을 전시해놓았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레이사6 베이지 리미티드 모델을 사용했었기에, 레거시 모델의 실물이 엄청 궁금하더군요.

 

게다가 평소 가보고 싶었던 매장 중에 한곳인 야호캠핑이기에 기쁜 마음으로 출발했습니다. ^^

 

 

네비게이션에 야호캠핑 동탄점 치고 도착해보니 도로변에 바로 건물이 있고 주차공간이 있더군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공간이 또 있으니 참고하세요. ^^

 

 

 

 

 

건물 입구를 지나 지하로 내려가다보니 노르디스크 공식취급점 표시와 휴무일 안내판이 있네요.

 

야호캠핑 동절기(11월~2월)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야호캠핑휴무일

 

 

 

 

 

야호캠핑 동탄점에 온 가장 큰 목적이 바로 레이사6 레거시 실물이 궁금한거였기에 바로 직진!!! ^^

 

오~~~ 실제로 보니 색감이나 디자인이 더 예쁘게 느껴지네요.

 

이너텐트까지 전시해놨으면 더 좋았겠지만 이 정도로도 만족합니다. ^^

 

 

 

 

 

 

 

 

노르디스크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 캡쳐한 내용입니다.

 

기본적인 재원이나 디자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르디스크 #레이사6레거시 #레이사6 #노르디스크레거시 #노르디스크레이사6

 

 

 

 

노르디스크

노르디스크 곰돌이 큰 로고와 텐트 영문명이 마킹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노르디스크라는 브랜드 자체가 좋다보니 각종 콜라보 제품들도 엄청 뽐뿌가 오는 1인이기에 로고 크게 인쇄된것 자체가 땡큐입니다. ㅎㅎ

 

 

 

 

 

기존 레이사6와 다른 점인데요, 이너 체결 방식이 고리가 아닌 지퍼 형식입니다.

 

더 튼튼하게 잡아줄거 같네요. ^^

 

 

 

 

 

 

중간에 랜턴 같은거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습니다.

 

2020 레이사6 사용할 때 이런 고리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그런 느낌이네요. ^^

 

 

 

 

 

출입구 쪽에 멋진 처마(?)가 있습니다.

 

이 부분 정말 고급지고 맘에 드네요. ㅎㅎ

 

 

 

 

 

 

출입구 위쪽으로 메쉬 수납주머니가 있습니다.

 

 

 

 

 

출입구나 창문 말아올리고나서 고정하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도 2020 레이사6 보다 편해보입니다. ^^

 

 

 

 

 

 

스트링과 스토퍼 색상도 텐트와 잘 어울립니다.

 

스토퍼에 로고 인쇄도 취향저격입니다.

 

스토퍼만 따로 사고 싶네요. ^^

 

 

 

 

 

 

노르디스크 레이사6 레거시

폴대에 텐트 본체 거는 고리도 기존 레이사6와 다르네요.

 

 

 

 

 

 

전체적인 색상이 감성폭발하는 컬러라서 보기만해도 좋더군요.

 

텐멍 ^^

 

 

노르디스크 레이사6 레거시 실물을 보고나니, 기대했던것보다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315만원이라는 가격과 수납 그리고 무게가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긴 하지만, 면텐트인데다 특유의 감성과 디자인, 색감 무엇보다 텐풍이 절로 미소짓게 만드는 텐트입니다.

 

단점보다 장점이 많게 느껴지는 노르디스크 레이사6 레거시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바닥하고 뜨는 공간이 있다는 점입니다.

 

동계에 이 부분으로 바람이 많이 들어오다보니, 많은 분들이 스커트 작업을 하거나 폴대를 잘라서 사용하기도 하더군요.

 

2020년에 스커트버젼을 리미티드로 출시했듯이, 뜨는 공간없게하고 스커트까지 부착된 리미티드버젼 기대해봅니다. ^^

 

 

 

 

 

노르디스크 미트가르드와 비무르 전시된것도 보고 왔네요.

 

노르디스크 특유의 감성, 정말 맘에 듭니다. ㅎㅎ

 

 

 

 

 

아끼며 잘 사용하고 있는 노르디스크 마담블루 법랑 컵도 있네요. ^^